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간단 아이폰 음악/비디오 넣기

여기 아이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팁이 있습니다. 아이폰 구매 초기에 넣은 음악과 비디오가 상당히 혼란스러웠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당시에는 동기화 외에는 음악이나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었지만, 아이폰 사용자들은 최근 음악이나 비디오를 어렵지 않게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준비했어요. 정말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음악, 비디오 또는 무료 앱은 따로 있어야 합니다.

 

[] 아이폰 초보자를 위한 초단기 음악, 비디오 전송이 가능합니다.

음악 또는 영화 앱이 준비되면 보낼 준비가 됩니다!

먼저 iPhone Mac 또는 PC에 연결합니다. 연결되면 iTunes를 실행하고 iTunes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iPhone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왼쪽 설정 항목 앱을 클릭하면 아이튠즈 화면에 많은 앱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조금 낮추면 파일 공유라고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음악이나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먼저 영상을 전송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비디오 어플리케이션은 KM플레이어입니다. 적절한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Mac 또는 PC에서 동영상 파일을 끌어다 놓습니다. 또는 화면 하단의 Add 버튼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죠?

 

음악을 넣는 방식도 똑같아요.

사용하는 음악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세요. 온교 HF 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한 후 전송할 음악을 오른쪽 단추로 끌어다 놓습니다. 다시 영화와 마찬가지로 추가 버튼을 눌러 음악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삭제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삭제할 파일을 선택한 후 Delete 버튼을 눌러 파일을 삭제합니다.

 

정말 간단하죠? 아이폰 초기에는 아이튠즈와의 동기화 때문에 아이폰 사용의 어려움을 이야기한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방법을 사용한다면 전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Mac 또는 PC도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은 쉬운 장치이다. iPhone에 음악과 비디오를 넣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