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사진 앱 뭐뭐 있나?

푸디

첫 번째로 소개할 앱은 음식 촬영 및 편집 전문 카메라 앱 '푸드디'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기 때문에 음식 사진을 더 맛있고 분위기 있게 찍을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식품 촬영에 최적화된 26종 이상의 식품을 전문으로 하는 필터이기 때문이다. 맛있고, 신선하고, 쫄깃하고, 바삭바삭한 등 원하는 식감을 드러내도록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필터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필터가 있다.

 

VSCO

느낌과 감성이 가득한 사진을 좋아하거나 사진을 찍거나 만들고 싶다면 VSCO 앱을 다운로드해 보십시오. 이 앱은 감성적인 사진을 만드는 최고의 앱 중 하나로 꼽힌다.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에 감정적인 사진을 올리거나 공유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그것들을 사용하라. VSCO e-메일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스타그램 #포토스타그램 등 다양한 닉네임으로 더빙된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소통하는 SNS로 단순히 사진을 업로드할 뿐 아니라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필터를 갖추고 있다. 사진 수정 기능으로 밝기와 대비 온도 조절이 기본이고 아웃포커스 효과를 낼 수 있다.

 

픽슬러

비록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지만, PIXLR! 포토샵 못지않은 기능을 갖춘 텍스트와 이미지 필터 기능은 기본, 콜라주 제작, 스티커 기능이며, 기능도 많지만 어떻게 사용하는지가 너무 간단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앱으로는 사진을 수정하기 어려워 포기한다면 이 앱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