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스마트 빔프로젝터 매직빔

 

매직 빔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이유는 빔 프로젝터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마법과도 같다는 점 때문이지요? 아무튼 궁금하다. 나는 즉시 상자를 열었다.

 

구성된 제품은 간단하다. 매직 빔 구형 보디와 케이블 라인, 리모컨, 스탠드 등이 포함된다. 그것은 둥근 스탠드에 마법 빔을 놓기 위해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불을 끄고 마법의 광선을 켰다. 낡은 빔프로젝터의 불빛 모양이 귀엽다.

 

HD급 고화질로 더욱 밝고 선명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매직 빔'이다. 또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자체 스피커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매직 빔 덕분에, 여러분은 영화를 보러 갈 필요가 없어! 이제 팝콘이나 사먹자. 9cm 폭의 소형 프로젝터의 가장 큰 장점은 무선이라는 것이다. 제공된 케이블 선을 사용하여 충전이 완료되면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도 리모컨을 받았기 때문에 작은 프로젝트인 매직빔을 보다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었다. 소파나 침대에 편안하게 앉아 이 리모컨을 사용하여 채널, 소리, 초점을 조절하십시오. 그런데 구면형 덕분에 어느 각도에서나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었다. 나는 천장을 이용하여 빔을 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영상만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실시간 TV 프로그램까지 볼 수 있다. 에브리온 TV에서는 200개 이상의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가볍고 작아서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캠핑에도 좋답니다! 귀여운 빔 프로젝터 '매직 빔'을 추천하고 싶다..